[안내] 2025년 서울특별시 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일정 안내 |
---|
서울특별시와 서울장학재단은 '2025년 서울특별시 출자·출연기관 시민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서울장학재단의 서비스를 경험한 내용을 파악하여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서울장학재단 서비스 참여자 분들께는 만족도 조사를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조사목적: 서울시 출자·출연기관의 서비스 품질향상 및 질적 수준 개선 2. 조사기간: 2025. 6. 16 ~ 7. 11.(*진행 상황에 따라 종료일 변동 가능) 3. 조사대상: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장학생 또는 교사 4. 조사방법: 전화조사 5. 주관기관: 서울특별시 6. 조사업체: (주)글로벌리서치 7. 문의: 서울장학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담당자 김시온(02-725-2257 / 070-8667-351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