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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서울장학재단 신규사무국 내부공사
등록일 2018-01-30 조회수 547

서울장학재단 입찰 공고 제2018-1
 
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추 정 금 액 () 비고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비
서울장학재단 신규사무국
내부공사
(건축)
49,984,000 45,440,000 4,544,000 -  
 
기초금액 : 49,984,000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8228일 이내
위 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 서울신용보증재단 2
 
2. 견적서 제출기간 : 2018. 1. 31. 09:00 2018. 2. 2. 17: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2. 2. 18:00, 서울장학재단 경영지원부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설산업기본법9조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5. 견적서 제출 방법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며, 전자에 의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 2017.7.26)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 2017. 7. 26) 11장 입찰 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계상 사후정산 등 관련사항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을 계약문서의 산출내역서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159,092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서울장학재단 공사담당자에게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설계서 열람 및 공사 관련 문의처 : 서울장학재단 경영지원부(070-8667-3280)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본 견적서 제출은 생체지문인식이므로 견적서 제출시 지문인증을 통해 견적서 제출자의 신원을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에 의거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전자 견적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하신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견적서 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투찰기간은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실시하오니 착오 없기 바랍니다.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사항 : 서울장학재단 경영지원부(070-8667-3280)
과업 및 설계서 등 공사에 관한 문의사항 : 서울장학재단 경영지원부(070-8667-3280)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 1. 30.
 
 
서울장학재단 경영지원부
첨부파일1 현재파일 : 서울장학재단 입찰공고문.hwp
첨부파일2 현재파일 : 서울장학재단_평면도.pdf
첨부파일3 현재파일 : 서울장학재단_내역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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